다이빙 손님이 다이빙 기재의 준비를 필요로하지 않는, 체험 형 스쿠버 다이빙에 대해

스쿠버 다이빙을하려면 C 카드라고 불리는 기술 인증을 취득해야합니다.

이것은 실질적으로 스쿠버 다이빙에 대한 면허로도 기능하고 있으며, 소지하고 있지 않는 것이 전문 다이빙 장비를 구입하는 것은 사실상 곤란 해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실제 다이빙 손님은 스쿠버 커녕 바다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도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투어 등을 제공하는 업체에서는 다음과 같은 형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먼저 스쿠버 다이빙은 이것을 체험이라는 틀에 고정, 관광 투어 등의 명목으로 다이빙 손님을 모집합니다.

그리고 실제 다이빙은 반드시 C 카드를 소지하고 해당 기술을 익힌 강사를 동행시킨 후, 함께 급강하 있도록합니다.

카드 소지자의지도를 받으면서 급강하하는 것은 기술을 익히기 위해 다이빙과 동등하게 간주하기 때문에, 이러한 스쿠버 다이빙은 초보자 측은 C 카드를 필요로하지 않으며, 다이빙 장비도 대여에있는 장소 준비에 문제가 없습니다.
반복하면 지속적인 다이빙을 희망하지 않는 경우, 다이빙의 손님은 다이빙 장비를 스스로 준비하지 않아도 잠수 할 수 있다는 것이되고있는 것입니다.

コメントを残す

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 * が付いている欄は必須項目です

次のHTML タグと属性が使えます: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